소액결제 현금화란 말 그대로 자신의 정보를 타인에게 넘겨 타인이 결제를 하고 인증번호를 저희가 타인에게 알려주는 것입니다.





{때문에 저는 정확한 정보(결제일자, 금액, 결제장소, 결제물품 등)를 필요로 하며 그 내용을 경찰에 인계하여야 합니다.

편의점 등 오프라인 휴대폰 소액결제 하는 방법 오프라인 휴대폰 소액결제 준비물

다른 방법으로는 신문고 민원처리센터에 분쟁접수하는 것이 있는데 이 곳은 워낙 찾는 사람이 많아 처리가 늦어질 수도 있어 분쟁내용이 복잡하지 않다면 스스로도 충분히 처리할 수 있다.

그렇게 할수만 있다면 그만큼 수수료는 절감할수 있겠지만 여기엔 고객님들이 보지 못하는 소액결제 현금화 위험요소들이 있습니다.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는 휴대폰 명의와 동일해야 되지만 휴대폰 소액결제는 그런 걱정이 필요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마트등 되야지... 일부등 안되면 또 난감하겠군요...이마트등 되게해주세요 그럼 일부매장 제외 소액결제 현금 없지않겠죠^^

이제는 필요한 서류를 게임회사에 접수하면 환불 처리가 될 수 있다고 하니 언넝 해야겠다.

(구글 플레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면 “콘텐츠이용료 – 구글플레이콘텐츠” 라고 휴대폰 요금 청구서에 표기됩니다)

채택하고 있기 때문에 소액결제 한도만 있다면 언제든지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하지만 그만큼 무분별한 과소비를 하여 다음달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게 되는 경우도 생길수 있고 미납이 잡히면 그만큼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는데에 제한이 생긴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 방문하시면 보다 자세하게 내용 확인이 가능하오니 방문하셔서 한번 읽어보시길 권장합니다.

모바일 상품권, 문화상품권, 온라인 상품권을 현금으로 삽니다! 저희 맑은티켓에서는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진행해드리고 있는 것은 아니며, 오직 상품권 매입만 전문으로 하고 소액결제현금화 있는 업체입니다.

-휴대폰 결제하기 위해서는 주민등록 번호 입력 후 고객님 휴대폰 문자로 승인 번호가 전송되어 인증을 받으셔야 결제가 완료됩니다.

현재 본인의 휴대폰 요금이 미납이 된 경우 입니다. 휴대폰 요금의 경우 미납 시 통신사/대행사는 정책으로 소액결제가 불가능하게 합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소액결제 현금화란 말 그대로 자신의 정보를 타인에게 넘겨 타인이 결제를 하고 인증번호를 저희가 타인에게 알려주는 것입니다.”

Leave a Reply

Gravatar